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사계 영숙♥영수, 현커 가능성? 팬들의 응원 폭발!

편서풍이라하오오 2024. 10. 16.

‘나는솔로’ 사계 영숙 ♥ 영수, 현커 가능성? 💑

‘나는 솔로’에서 19기 영숙과 21기 영수의 러브라인이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어요. 특히 나솔사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영숙과 영수가 보여준 케미는 그야말로 폭발적이에요! 처음엔 둘의 관계를 응원할 줄 몰랐지만, 지금은 현커(현실 커플)가 되길 바라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죠.

반응형

영수의 변화, 옆에 누가 있느냐에 따라 달라졌다? 🔄

초반에 영수는 다소 하남자(기운이 약한 남자) 같은 이미지였지만, 영숙과 함께 있자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한 모습이에요. 본방에서는 삿대질이나 과격한 행동으로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나솔사계에서는 한결 성숙해진 모습이 보여지면서 영숙의 영향 덕분이라는 말도 나오고 있어요. 영숙이 옆에 있으면 자신감 있는 영수로 변모하는 것 같다는 반응도 많아요.

영철과 영자의 배려심 넘치는 모습도 감동 😍

한편, 나솔사계에서 영철과 영자 커플의 배려심도 돋보였어요. 소외된 영숙과 영수에게 신경 써주고,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참 따뜻하게 느껴졌죠. 영철과 영자의 도움 덕분에 영숙과 영수가 더 가까워진 것 같아 보는 사람도 훈훈했어요.

팬들의 바람: 영숙 ♥ 영수, 진짜 커플 될 수 있을까? 💕

이들의 현실 커플 가능성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어요. 라방(라이브 방송)에서 영수는 사귀는 사람이 없다고 말했지만, 팬들은 그 말이 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한 발언일 뿐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영수와 영숙의 케미가 넘치는 모습을 보며 많은 시청자들이 이들의 현커를 응원 중이에요.

영수의 성장과 영숙의 칭찬 폭격! 🥰

특히 영숙은 영수를 향해 칭찬 폭격을 날리고 있어요. 옷도 예쁘다고 해주고, 비타민도 챙겨주며 진정한 데이트를 하는 듯한 모습에 시청자들도 흡족해 하고 있죠. 영숙의 다정한 배려 덕분에 영수가 더욱 자신감 있게 변화한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나는 솔로 22기 옥순, 경수와의 미방분 공개!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

 

나는 솔로 22기 옥순, 경수와의 미방분 공개!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

‘나는 솔로’ 22기 돌싱 옥순, 인스타 반응 폭발! 경수 미방분에 대한 난리난 반응 💥‘나는 솔로’ 22기 돌싱 옥순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이 엄청난 반응을 얻고 있어요. 무려 3천 개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