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26기, 영수❤️영숙 또 다른 현커 탄생? (ft. YS 이니셜, 커플티 증거 포착!)

편서풍이라하오오 2025. 7. 13.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는 SOLO' 26기를 보면서, "솔직히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들은 없는데..." 하며 영수님과 영숙님이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을 때, 저처럼 안타까워하셨던 분들 정말 많으시죠? 😭

그런데 말입니다! 방송이 끝난 지금,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서 풍겨 나오는 이 '달달한 현커의 냄새'! 이거 대체 뭔가요? "YS"라는 의문의 이니셜부터 시작해서, 동기들의 쐐기를 박는 댓글, 그리고 커플티 의혹까지! 이건 뭐, 거의 "우리 사귑니다!" 하고 당당하게 커플 인증을 한 것이나 다름없다고 보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팬들의 마음을 다시 설레게 만들고 있는, 나솔 26기 영수와 영숙의 '비공식 현커설' 증거들을 싹 다! 긁어모아 봤습니다!

"YS가 영수였네!" 나솔 26기 영숙❤️영수, 또 다른 현커 탄생? (ft. 인스타 사진, 댓글 증거 총정리)

라이브 방송에서는 현커가 아니라고 해서 얼마나 아쉬웠는지 몰라요! 하지만 이제 상황이 바뀐 것 같습니다!


✅ '나솔 26기 영수❤️영숙' 현커설, 증거 총정리!

증거 내용 '한마디' 요약
1. 인스타 게시물 영숙, 부산대 앞 사진과 함께 "Thanks to YS" 멘트 "YS = 영수? 이건 뭐 빼박이지!"
2. 동기들 댓글 경수("영수숙"), 영철("마음을 담으면 달라진다") 등 동기들의 쐐기 박는 댓글 "동기들이 더 신났네! 이건 100% 찐이다!"
3. 커플티 의혹 최근 두 사람의 인스타에 올라온 아주 비슷한 디자인의 티셔츠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 이거 커플티 맞죠? 맞네!"
4. 영수의 '좋아요' 영숙의 최근 프사에 '1등'으로 '좋아요'와 하트 댓글 남김 "이제 제발, 공식적으로 연애 발표 좀 해주세요!"

증거 1: "Thanks to YS"... 이보다 확실한 이니셜이 있을까요?

사건의 발단은, 영숙님이 올린 한 장의 사진이었습니다! "여기는 부산대 앞"이라며 나들이에 나선 사진과 함께, "Thanks to YS"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겼는데요.

와... 바보라도 알아들을 수 있는 이 이니셜! 'YS'가 '영수' 말고 또 누가 있겠어요! ㅋㅋㅋ 팬들이 이니셜의 정체를 두고 열광하고 있던 그 순간, 이런 데에 발 빠른 형아, 경수님이 "영수숙"이라고 대놓고 댓글을 달면서 그야말로 불을 지폈죠! 이때부터 팬들의 응원 댓글이 물밀 듯이 달리기 시작했답니다!

증거 2: "마음 담아 찍은 사진" (동기들의 쐐기 박는 댓글)

동기들의 떡밥 투척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어요!

  • 영철: "근데 영숙이 왜케 이뻐짐????"
  • 영숙: "(그분이) 사진도 잘 찍더라~" (여기서 '그분' = YS = 영수!)
  • 영철: "똥손인 줄 알았는데, 역시 마음을 담으면 달라진다!"

크... 영철님, 정말 쐐기를 제대로 박아주시네요! '마음을 담아 찍은 사진'이라니! 이건 뭐, 영수님이 영숙님을 얼마나 예쁘게 생각하는지 동기들이 다 알고 있다는 소리 아니겠어요?

증거 3: 이거 '커플티' 맞죠? (네티즌 수사대 출동!)

게다가! 최근 두 사람이 각자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속에서, 비슷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커플티 의혹'까지 제기되고 있는 상황! 처음에는 "우연이겠지" 하고 넘겼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이런 것들이 최소 '썸'을 타는 관계, 혹은 그 이상의 '현커'라는 것을 보여주는 확실한 정황들이 아니었나 싶은 거죠!

"영수야, 이제 공개하자...!"

솔직히 본방에서 26기 영수님과 영숙님이 서로를 최종 선택하지 않았을 때 너무나도 안타까웠어요. 라방에서 "몇 번 만났지만 현커로 이어지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는, "영수 바보!"(미안해요;; 그땐 그랬어요)라며 동생과 함께 얼마나 아쉬워했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아마도, 두 분이 다시 용기를 내신 것 같아요! ^^ 만약 아직도 썸을 타는 중이라면, 이제 진짜 남자답게 용기를 내야 할 때입니다! 이렇게 전국민이 응원하는 커플은 정말 대부분 잘 되는 것 같아서, 이 두 분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이 더욱 컸던 것 같은데요.

최근 영숙님의 프로필 사진에 제일 1등으로 달려와 "귀엽네~ 이쁘게 잘 나왔다"며 하트까지 남긴 26기 영수님! 이제 제발 공개 좀 하자고요!

솔직히 이 정도면 그냥 사귀는 거 맞죠?  라방에서는 안되어서 너무 안타까웠는데, 이렇게 밖에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니 제가 다 행복하네요! 여러분은 영수❤️영숙 커플,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두 사람, 정말 '현커'가 맞는 것 같나요? 댓글로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봐요!

다음 주에는 '나는SOLO, 방송에선 망하고 현실에선 대박난 역대 커플들'에 대한 이야기로 돌아올 테니, 구독 잊지 마세요! 🔥

(※ 화제의 게시물들은 26기 영숙님과 영수님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영화' 9회, 남궁민❤️이다음 비밀연애 시작! (하지만 진짜 폭풍은 지금부터?)"

 

"'우리영화' 9회, 남궁민❤️이다음 비밀연애 시작! (하지만 진짜 폭풍은 지금부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발 이 드라마, 시청률 좀 올랐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과 함께, 그래도 희망을 버리지 않으련다 다짐하며 쓰는 SBS 금토드라마 '우리, 영화' 9회 기대평입니다! 😭지난주,

today.skymam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