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대혼돈 로맨스! 상철과 현숙, 순자의 마음은 어디로

편서풍이라하오오 2023. 11. 23.

"나는 솔로" 17기의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해요. 여러분, 준비되셨나요? 이번 에피소드는 정말이지, 마음을 졸이게 만드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었답니다! 🥰🌪️

슈퍼 데이트권, 그 시작은 랜덤 데이트부터!

"나는 솔로"의 이번 회차에서는 참가자들이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할 수 있는 '슈퍼 데이트권' 미션에 도전했어요. 바로 '랜덤 데이트' 이후에 진행된 미션이었죠.

스포츠맨십이 빛난 첫 번째 미션

반응형

솔로남들은 '1km 옆으로 달리기' 미션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였는데요, 상철이 정정당당한 승부로 '슈퍼 데이트권'을 차지했답니다. 그리고 솔로녀들의 '앞으로 달리기'에서는 순자가 막판 스퍼트로 승리해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했어요. 이렇게 각자의 힘으로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죠!

현숙과 영호, 그리고 상철의 복잡한 삼각관계

미션 도중 눈에 띄는 장면이 있었어요. 바로 현숙이 '사과껍질 길게 깎기' 미션에서 '슈퍼 데이트권'을 얻은 후, 영호가 상철에게 현숙을 '스틸'하려는 장면이었죠. 상철은 현숙에게 자신의 데이트권을 쓰지 않겠다고 선언하며, 현숙의 마음을 더 알고 싶어 했어요. 이러한 상철의 모습에 현숙은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죠.

각자의 로맨스가 꽃피다

옥순과 광수, 영수의 로맨스도 눈길을 끌었어요. 옥순은 광수의 확고함에 끌렸고, 광수 역시 옥순의 세심한 말투에 호감을 보였죠. 이와 동시에 영수는 옥순에게 진심을 어필하며, 이들 사이에는 미묘한 감정의 변화가 일어났어요.

상철과 현숙, 그리고 순자의 결정

그리고 상철은 현숙에게 데이트를 제안하며, 현숙의 선택을 기다리겠다고 말했어요. 이에 현숙은 감정이 복잡해지며 눈물을 보였어요. 한편, 순자는 광수에게 자신의 '슈퍼 데이트권'을 사용하겠다고 밝혔지만, 이미 옥순이 데이트를 제안했다는 사실을 알고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죠.

대혼돈의 로맨스, 어떻게 펼쳐질까?

이 모든 일련의 사건들은 "솔로나라 17번지"에 있어서 진정한 '대혼돈의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어요. 각자의 마음과 선택이 얽히고설키며, 참가자들 사이의 긴장감과 기대감이 극대화되고 있답니다. 과연 이들의 로맨스는 어떤 결말을 맺게 될까요? 다음 회차가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입니다!

상철과 현숙, 순자의 감정선

특히 상철과 현숙, 그리고 순자의 감정선은 복잡하고도 깊이 있는 드라마를 연출하고 있어요. 상철의 단호한 태도와 현숙의 흔들리는 마음, 그리고 순자의 결단력 있는 선택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죠.

"나는 솔로"의 매력은?

"나는 솔로"가 매력적인 이유는 바로 이런 점에 있어요. 참가자들의 리얼한 감정과 선택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우리 모두가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로맨스의 순간들을 재현하고 있죠.

그럼 여러분, 다음 회차에서는 어떤 놀라운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지켜봐 주세요! 😊❤️

걸그룹 미미로즈, 임창정과 결별 후 새 출발! SG증권 사태의 파장

 

걸그룹 미미로즈, 임창정과 결별 후 새 출발! SG증권 사태의 파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정말 뜨거운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바로, 임창정이 제작한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소속사 예스아이엠(YES IM) 엔터테인먼트를 떠난 소식인데요, 이 소식이 왜 중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