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라이프 리스트’ 관람평, 따뜻한 가족영화로 힐링 받고 싶다면 이거

편서풍이라하오오 2025. 4. 1.

 

넷플릭스 추천 영화 ‘라이프 리스트’ 관람평: 따뜻한 가족영화로 마음 위로받기

오랜만에 몰입한 넷플릭스 영화

여러분, 최근 넷플릭스에서 제대로 마음을 울린 영화 보셨나요? 저는 라이프 리스트를 천천히 음미하며 봤는데, 정말 따뜻한 가족영화로 추천하고 싶어요! 2025년 3월 28일 공개된 이 작품, 소피아 카슨이 주연을 맡아 여주 알렉스의 꿈을 찾는 여정을 그렸죠. 뻔한 스토리일 거라 생각했지만, 탄탄한 원작과 출연진의 연기가 모든 걸 커버했어요. 특히 막판의 가슴 찡한 감동은 제 평점을 높게 만든 결정타였답니다. 여러분도 이불 속에서 힐링하고 싶을 때 꼭 챙겨보세요!

줄거리, 엄마의 유언으로 시작된 여정

라이프 리스트는 전 세계적으로 입소문 타며 넷플릭스 순위에 오른 영화예요. 초반엔 결말이 예측되긴 했지만, 과정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몰입했죠.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엄마가 남긴 황당한 유언, “네 10대 때 썼던 라이프 리스트를 따라가봐!” 이 유언을 따라가며 알렉스는 잃었던 ‘나’를 찾아가요. 로맨스도 있지만, 저는 “꿈”을 마주하는 설정이 더 신선했어요. 러닝타임 2시간 남짓, 지루할 틈 없이 알렉스와 함께 리스트를 체크하며 저도 10대 꿈을 떠올렸답니다.

따뜻한 힐링과 위로의 힘

이 영화의 진짜 매력은 여운이에요. “어릴 때 나도 꿈이 많았는데…” 하며 잊고 지내던 마음을 다시 꺼내게 했죠. 관람평 보면 다들 “힐링 그 자체”라고 하던데, 저도 누군가 응원해주는 느낌에 힘이 났어요. 엄마의 다정한 말투가 알렉스를 통해 전해지며, “요즘 내가 뭐하고 있나?” 고민하던 제게 위로가 됐답니다. 논리적으로 따지면 개연성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지금 위로가 필요한 저에겐 더할 나위 없이 안성맞춤이었어요.

사랑과 화해, 그리고 성장

알렉스와 변호사 브레드(카일 앨런)의 케미도 설렜어요! 로맨스가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죠. 과거와 조우하며 화해를 시도하는 장면은 또 다른 감동 포인트였어요. 알렉스는 이 여정을 통해 진정한 자아를 찾고, 사랑도 얻었죠. “이보다 더 좋은 유산이 있을까?” 싶을 만큼 따뜻한 결말이었어요. 서배스천 데 소자의 조연 연기도 영화에 깊이를 더해줬답니다.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

라이프 리스트는 단순한 줄거리지만 마음을 편안히 어루만지는 힘이 있어요. “주말에 이불 속에서 봤는데 너무 좋았다!”거나 “위로받고 싶을 때 다시 볼 거예요” 같은 생각, 댓글로 나눠주시면 저도 같이 공감할게요! 가족영화로 추천하는 이유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꿈과 사랑의 메시지가 담겼기 때문이에요. 아직 안 보셨다면,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감상해보세요. 저도 언젠가 또 꺼내볼 계획이에요. 마음이 흔들릴 때마다요!


영화 정보

  • 제목: 라이프 리스트
  • 감독: 아담 브룩스
  • 출연: 소피아 카슨, 카일 앨런, 서배스천 데 소자
  • 개봉: 2025.03.28 (넷플릭스)
  • 러닝타임: 약 2시간

폭싹 속았수다 4막 오늘 오후 4시 공개! 금명♥충섭 결혼식에 눈물샘 터짐 주의!

 

폭싹 속았수다 4막 오늘 오후 4시 공개! 금명♥충섭 결혼식에 눈물샘 터짐 주의!

넷플릭스 추천작 폭싹 속았수다 4막 공개시간은? 금명 충섭 결혼식 보고 오열 각😢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마지막 4막 드디어 공개!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가 드디어 마지막 4막

today.skymam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