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추천!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담임 선생님? 수상한 박준태와 김성희의 비밀 (4화 줄거리 & 소설 결말)

편서풍이라하오오 2024. 10. 22.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담임 선생님? 수상한 박준태와 김성희의 비밀 (4화 줄거리 & 소설 결말)

MBC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 4화에서 또다시 소름 끼치는 반전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었어요. 이건 정말 소설로도 읽고 싶을 정도로 미친 전개입니다! 이번 4화에서 가장 의심스러운 인물은 바로 담임 선생님 박준태와 김성희. 이 두 사람이 뭔가 수상한 관계인 것 같지 않나요?

반응형

담임 선생님, 도대체 뭐가 문제야?

박준태 선생님이 수현이와 장하빈의 관계를 그 누구보다 잘 알았을 텐데, 경찰에게 말하지 않은 것도 이상하고, 최유화와의 대화 장면은 진짜 역대급이었어요. 나중에 최유화를 만나 속닥속닥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단순한 관계가 아닌 뭔가 숨겨진 비밀이 있음을 암시했죠. 진짜 범인은 따로 있는데, 박준태가 사건을 조종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백골 사체의 정체, 그리고 박준태의 역할은?

백골 사체가 이수현이라는 사실이 드러났죠. 그리고 이수현을 죽음으로 몰고 간 진짜 범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어요. 저는 박준태가 그 사건과 매우 깊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출팸에 수현이를 끌어들인 것도 사실 담임인 박준태가 아니었을까요? 착한 가면을 쓰고 아이들을 속인 채, 실은 가출팸의 포주 같은 역할을 한 거죠.

어쩌면 이수현은 그 진실을 알게 된 후, 박준태에게서 도망치려고 했고, 그것이 그녀의 죽음으로 이어진 건 아닐까요?

이제 남은 건 윤지수가 왜 그런 극단적인 선택을 했는지, 그리고 박준태가 이 사건에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했는지를 밝혀내는 일만 남았습니다.

박준태와 김성희, 둘의 관계는?

이번 회차에서 박준태가 김성희와 사귀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죠. 그 장면, 정말 소름 돋았어요! 김성희와 박준태가 얽혀 있는 이 수상한 관계, 이게 단순히 로맨스일까요? 아니면 이 둘이 사건의 중심에서 모든 걸 조종하고 있는 걸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다양한 추측들이 쏟아지고 있어요. 박준태가 진짜 범인일까요, 아니면 또 다른 반전이 있을까요? 😱

4화 결말과 함께 계속된 미스터리

이번 4화는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특히나 백골 사체, 그리고 윤지수가 핸드폰에 찍힌 장면까지, 모든 게 복잡하게 얽히면서 다음 이야기가 너무나도 기대되죠. 다음 회차에서 밝혀질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요?


결국 이 드라마는 소름끼치는 전개와 미친 등장인물들로 계속해서 시청자를 끌어당기고 있어요. 여러분도 이 미친 전개를 따라가며 자신만의 결말을 예상해보세요. 그리고 진짜 결말이 무엇일지, 함께 추리해봅시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과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
시간
금, 토 오후 9:50 (2024-10-11~)
출연
한석규, 채원빈, 한예리, 노재원, 윤경호, 오연수, 이신기, 이교엽, 기진우, 이양희, 한수아, 김정진, 최유화, 유의태, 박경근
채널
MBC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4화! 엄마가 죽였어? 오연수의 등판과 충격적인 전개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4화! 엄마가 죽였어? 오연수의 등판과 충격적인 전개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4화! 엄마가 죽였어? 오연수의 등판과 충격적인 전개 💥"MBC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4화가 방송되며 엄청난 충격을 선사했는데요, 이번에는 윤지수(오연수 분)가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