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기남 등장! 솔로지옥4, 육준서도 긴장해야 할 판도 전쟁

편서풍이라하오오 2025. 1. 18.

육준서 스킨십? 솔로지옥4 메기 남출 등장으로 판도 뒤집힐까

솔로지옥4 메기남 ♥ 몇화에 등장하나?


육준서 스킨십, 도파민 폭발!

솔로지옥4, 진짜 설레는 장면들이 넘쳐나네요. 이번 육준서 스킨십 장면은 정말 도파민 제대로 터졌어요! 그런데 여기서 멈출까요? 아니죠! 5화에 메기남이 등장한다고 예고되면서 분위기가 완전히 뒤집힐 조짐입니다. 메기남의 존재만으로도 벌써부터 긴장감이 흐르는 솔로지옥4, 판도가 어떻게 바뀔지 정말 궁금해요.


메기남 등장, 잔인한 룰 적용!

이번 메기남은 후보 중 한 명을 여자 출연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택하는 방식인데요. 홍성보, 안종훈, 권기하(권뚝딱) 중 한 명만 남기고 나머지는 바로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합니다. 와, 이건 진짜 잔인하지 않나요? 정을 쌓을 시간도 없이 단 10분 대화로 결정을 해야 한다니, 제작진이 강조한 '새로운 룰'이라지만 좀 과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선택받지 못한 두 명이 돌아가는 모습이 과연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비칠지, 앞으로의 반응이 기대됩니다.

반응형

통나무 건너기, 레전드 장면 생성

그리고 이번 솔로지옥4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건 바로 통나무 건너기 게임! 초반에는 잘 나가던 육준서가 체력이 떨어지면서 연달아 실수를 했고, 이 장면은 바로 레전드 짤이 되어버렸죠. 제작진 입장에서는 땡큐고, 시청자들에겐 설렘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한 장면이었어요.

현재 육준서의 스킨십 장면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다른 남자 출연자 입장에서는 부러울 수밖에 없는 상황 아닐까요?


메기남, 지옥도 판도 뒤집을까?

5화부터 솔로지옥의 판도를 완전히 뒤집을 메기남이 드디어 투입됩니다. 아직 남자 출연자들의 활약이 미미한 상황에서 매력적인 메기남이 등장하면 모든 시선이 그에게 쏠릴 게 뻔하죠. 캠프파이어 이후 이미지가 추락한 몇몇 출연자들에게는 이번이 반등의 기회가 될 수도 있겠네요.

특히, 지옥도에 계속 남아있고 싶지 않다면 이번 메기남 투입을 계기로 남자 출연자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나서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배지연과 남출, 물속 스킨십 이후…

후끈 달아올랐던 배지연과 함께 물속으로 떨어진 남출! 과연 이 메기남의 등장으로 인기가 사그라들까요, 아니면 여전히 건재할까요? 이제 본격적으로 경쟁이 시작되는 타이밍이라 더 흥미진진해질 것 같아요.

5화 메기남 투입으로 제대로 된 도파민 폭발 기대해봅니다. 과연 새로운 인물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겠네요!

진짜 무일푼? 미스터배, 5천만 없다는 말에 영자의 반응은?

 

진짜 무일푼? 미스터배, 5천만 없다는 말에 영자의 반응은?

진짜 무일푼? 5천만도 없다는 미스터배, 도망가 영자야!나는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와, 정말 나이 마흔 가까이 되도록 모아놓은 돈이 없다는 사실, 믿어지시나요? 5천만원도 없다는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