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봄, 새 싱글 '아이(I)'로 돌아온 국보급 보컬리스트! 신곡 발매 소식에 팬들 '환호'

편서풍이라하오오 2023. 11. 9.

사진 - 디네이션

가수 박봄이 긴 침묵을 깨고 새로운 싱글 '아이(I)'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컴백은 그녀의 전작 '꽃' 이후로 꼭 1년 8개월 만에 이루어지는 것으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곡 발매 소식, 팬들의 기대감 상승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이달 22일 '아이(I)'의 발매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지난 8일에는 공식 채널을 통해 이번 싱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반응형

뮤직비디오 티저, 깊은 여운을 남기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텅 빈 방에서 고독한 시간을 보내는 한 여성의 쓸쓸한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무채색의 무심한 표정과 희미한 빛이 만들어내는 아련한 분위기는 영상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박봄의 목소리가 짧게 나오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기다림 끝에 드러날 그녀의 독특한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에 대한 기대를 한껏 부풀게 만듭니다.

'아이(I)', 팝발라드 장르로 감성을 전하다

이번 신곡 '아이(I)'는 통기타와 일렉 기타가 조화를 이루는 팝발라드 장르로, 박봄은 이 곡을 통해 외롭지만 담담한 자신의 모습을 '아이(I)'에 비유해 표현했습니다. 박봄의 음악적 변화와 성장이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한 신곡 공개

신곡 '아이(I)'는 22일 오후 6시에 다양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이 그녀의 새로운 음악적 여정에 함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MBC 라디오의 특별한 개편, 놓치지 마세요!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MBC 라디오의 특별한 개편, 놓치지 마세요!

가을이 깊어가면서, MBC 라디오는 청취자 여러분에게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가져다주는 가을 개편을 진행했습니다. 오전부터 밤늦은 시간까지 여러분의 일상에 스며들어 다채로운 콘텐츠로 여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