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송지효와 연예기획사 우쥬록스의 출연료 논란 미지급액 9억!

편서풍이라하오오 2023. 9. 14.


배우 송지효와 연예기획사 우쥬록스의 출연료 미지급 문제

배우 송지효가 소속된 연예기획사 우쥬록스가 서울 신사동의 사무실에서 퇴거할 전망이다. 이 기획사는 송지효를 포함한 여러 연예인들에게 출연료를 지급하지 않는 사태가 발생했다. 정산금은 9억원 정도이다.

우쥬록스의 신사동 사무실 문제

우쥬록스의 신사동 사무실은 전기세와 수도세 미납으로 인해 전기와 수도가 중단된 상황이다. 현재 해당 사무실에는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지 않다는 정보가 전해졌다. 건물주로부터 퇴거를 요청받아, 곧 이 사무실을 떠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우쥬록스의 임금 체불 문제

우쥬록스는 직원들의 임금 체불 문제로도 논란이 되고 있다. 기획사를 대표하며 언론과의 소통을 담당했던 김모 이사도 임금 체불 문제로 고용노동부에 신고한 상태다.

반응형

우쥬록스의 폐업 가능성과 연예인들의 미지급 출연료

우쥬록스가 폐업을 결정할 경우, 송지효, 지석진, 이현우, 오만석, 빽가 등의 소속 연예인들은 미지급된 출연료를 받지 못할 위험이 있다. 또한, 김종민 등과 같이 우쥬록스와 함께 유튜브 제작에 참여했던 연예인들도 같은 위험에 처할 수 있다.

송지효의 청구소송 및 횡령 혐의 고발

송지효는 우쥬록스에 대해 정산금 미지급에 대한 청구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더불어, 우쥬록스의 전 대표에 대해 횡령 혐의로 강남경찰서에 고발했다. 송지효는 전 대표가 회사 자금 12억 원을 횡령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자신에게 지급되어야 할 금액이 9억 원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김윤아의 발언, 후쿠시마 오염수 논란의 진실은?

후쿠시마 오염수 발언, 김윤아의 진심은? 후쿠시마 오염수와 김윤아의 발언 자우림의 주요 멤버인 김윤아는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그러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