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유리, 이혼 발표 후 충격 고백! '솔로가 된다며 박수 쳤다고?'

편서풍이라하오오 2024. 3. 31.

서유리, 새로운 시작을 알리다

바야흐로 봄이 꽃망울을 터트리는 시기, 유명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자신의 새로운 출발을 전하는 소식을 우리에게 전해왔습니다. 유튜브 채널 '로나로나땅'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녀는 이혼 소식과 함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용기 있게 밝혔습니다.

서유리, 솔로로서의 행복 찾기

서유리는 방송에서 "제가 솔로가 된다"며 이혼 조정 중임을 공개했습니다. 그녀의 목소리에서는 어려운 결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와 희망이 느껴졌습니다. 또한, "현재 용인에 전원주택을 짓고 있다"며 자신만의 공간, '로나궁'에서 새롭게 살아갈 준비를 하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반응형

변화를 향한 긍정적인 자세

서유리는 자신의 변화와 결정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이제 합법적인 싱글이 되어 소개팅도 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결혼은 못 해도 애는 낳고 싶다"고 밝혀, 새로운 인생 계획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앞으로의 길

서유리는 성우로서, 그리고 개인으로서 새로운 출발선에 섰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살아가겠다는 다짐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그녀의 용기 있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시작에 대한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성우 겸 방송인으로 활약해온 서유리의 이혼 소식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다양한 생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어려운 결정이었을 테지만, 그녀의 앞날에 펼쳐질 새로운 이야기들이 우리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서유리가 그려갈 '로나궁'에서의 삶이 어떤 모습일지, 그녀의 행복한 내일을 응원합니다.

3줄 요약

  • 서유리가 이혼 조정 중임을 밝히며, 자신만의 전원주택 '로나궁'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 소개팅과 새로운 사랑, 그리고 앞으로 아이를 갖고 싶다는 서유리의 솔직한 생각이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이혼 후에도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미래를 준비하는 서유리의 모습에서 새로운 시작에 대한 용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혼생활 종지부! 라이머·안현모, 6년 만에 파경…이혼 배경에 무엇이?

 

결혼생활 종지부! 라이머·안현모, 6년 만에 파경…이혼 배경에 무엇이?

한국의 유명 음악 프로듀서이자 브랜뉴뮤직의 수장인 라이머와 방송인 안현모가 결혼 6년 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들의 결혼생활은 많은 이들에게 부러움을 사 왔지만, 결국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