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토트넘 떠난다? 800억 원 이적설, 세메뇨 영입으로 대체 확정?

편서풍이라하오오 2025. 4. 3.

손흥민 토트넘 떠난다? 이적료 800억 원, 대체자 세메뇨 영입 임박 소식!

손흥민, 토트넘과 이별 수순?

토트넘 팬이라면 가슴 철렁할 소식이네요. 영국 매체 _풋볼 팬캐스트_가 최근 보도한 바에 따르면, 토트넘 핫스퍼가 손흥민(32)의 잠재적 대체자로 본머스의 _앙투안 세메뇨(25)_를 낙점하며 그의 이적을 허용할 가능성이 커졌어요. “설마 손흥민이 떠난다고?”라는 충격 속에, 구단 내부에서 “믿을 수 없는 수준의 공격수” 영입 아이디어가 힘을 얻고 있대요. 토트넘은 올겨울 손흥민의 1년 계약 연장 옵션을 발동했지만, 그의 거취는 여전히 물음표예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7골로 다소 주춤한 모습이 이적설에 불을 지핀 걸까요? 팬들 마음이 심란해지는 가운데, 자세히 알아볼게요!

앙투안 세메뇨, 손흥민의 후계자 될까?

토트넘이 주목한 세메뇨는 이번 시즌 본머스에서 33경기 9골 6도움을 기록하며 프리미어리그에 확실히 자리 잡았어요. 2018년 브리스톨 시티에서 프로 데뷔 후 하부 리그를 전전하던 그는, 2021/22시즌 32경기 8골 12도움으로 잠재력을 터뜨렸고, 2023년 본머스 이적 후 2023/24시즌 36경기 8골 2도움에 이어 이번 시즌까지 기량이 만개했죠. 가나 출신의 이 멀티플레이어는 양쪽 윙어와 최전방 공격수를 소화하며, 양발 슈팅과 빠른 스피드로 손흥민과 비슷한 매력을 뽐내요. “세메뇨가 손흥민을 대체한다고?”라는 기대와 우려가 교차하는데, 본머스의 요구 이적료는 3400-4200만 파운드(약 644-795억 원) 수준으로, 토트넘에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이에요.

경쟁 속 세메뇨 영입, 토트넘의 승부수

세메뇨를 노리는 건 토트넘만이 아니에요. 아스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아직 구체적 움직임은 토트넘이 앞선 상황이에요. 영국 매체는 “세메뇨에게 ‘손흥민 후계자’라는 타이틀이 매력적일 것”이라며, 그의 토트넘행 가능성을 높게 봤어요. 25세의 젊은 나이에 프리미어리그 적응까지 마친 세메뇨라면, 안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공격적인 축구에 딱 맞는 피스가 될지도요. “토트넘이 세메뇨를 데려오면 손흥민은 정말 떠나는 걸까?”라는 궁금증이 커지네요.

손흥민의 다음 행선지, 어디로?

손흥민의 거취는 뜨거운 감자예요. 영국 매체 _투 더 레인 앤 백_은 “손흥민이 힘든 시즌을 보냈고, 올여름 이적 가능성이 있다”며 튀르키예와 사우디아라비아 구단들의 관심을 언급했어요. _토트넘 뉴스_도 “대체자 영입이 성사되면 손흥민 이적을 허용할 것”이라며, 유럽 대회 우승 실패 시 재정적 타격을 고려해 고연봉자인 손흥민의 미래를 장담할 수 없다고 했죠. 한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2021/22 시즌 23골)을 차지했던 손흥민이지만, 이번 시즌 부진과 함께 “퇴색된 명성”이라는 평가가 나오며 구단과의 동행이 끝날지도 모른다는 전망이에요. 이적료 800억 원 설이 사실이라면, 토트넘은 세메뇨 영입 후 손흥민을 내보내는 그림을 그리고 있는 걸까요?

5월 이후 윤곽 드러날 손흥민의 미래

아직 토트넘은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았어요. 세메뇨 영입과 손흥민 이적설이 현실이 될지, 아니면 단순 추측으로 끝날지는 5월 시즌 종료 후에야 알 수 있을 거예요. “손흥민이 떠난다고 생각하면 너무 아쉽다”거나 “세메뇨, 기대돼!” 같은 마음, 여러분도 느끼시죠?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 나눠주시면 저도 같이 설레고 고민하며 기다릴게요! 2025년 여름, 토트넘과 손흥민의 다음 챕터가 어떻게 될지, 팬으로서 두근두근하며 지켜봐야겠네요.

약한영웅 Class 2, 4월 25일 넷플릭스 개봉! 박지훈과 새 친구들, 빌런까지 대공개

 

약한영웅 Class 2, 4월 25일 넷플릭스 개봉! 박지훈과 새 친구들, 빌런까지 대공개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 4월 25일 개봉 확정! 박지훈과 함께 돌아오는 감동과 긴장드디어 기다리던 소식, 약한영웅 Class 2가 온다!넷플릭스 드라마 팬이라면 귀 쫑긋! 약한영웅 Class 2 개봉 날짜

today.skymam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