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엠카운트다운' 오늘! 임영웅, NCT 127, 휘인 컴백 무대 놓치지 마세요!

편서풍이라하오오 2023. 10. 12.

K-POP 팬들을 위한 놀라운 소식 - '엠카운트다운'의 화려한 컴백 라인업!

2023년 10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여러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임영웅부터 NCT 127, 휘인까지 무대 위에서 빛을 발하며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다음으로 알아보자.

임영웅의 감동적인 컴백 무대 - 'Do or Die'

신곡 'Do or Die'를 발표한 임영웅이 이번 '엠카운트다운'에서 그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 곡은 후회 없는 하루를 보내려는 모든 이들에게 힘을 실어 줄 열정 넘치는 곡이다. 임영웅은 이 곡에서 작사에 직접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NCT 127의 독특한 퍼포먼스

반응형

NCT 127은 'Fact Check'라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Parade'까지 두 곡을 선보인다. 이들의 무대는 항상 예측 불가능한 퍼포먼스로 가득하며, 이번 무대 역시 예외가 아닐 것이다.

휘인의 감미로운 음색

첫 정규 앨범 '인 더 무드(IN the mood)'를 발표한 휘인은 타이틀 곡을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한다. 그녀의 목소리는 감각적인 비트와 더불어 귀를 사로잡을 것이 분명하다.

다채로운 무대를 꾸미는 다른 아티스트들

원어스, 케플러, 온 앤 오프 등 여러 아티스트들도 새로운 무대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각자의 스타일을 뽐내며 '엠카운트다운'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원밀리언의 스페셜 스테이지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원밀리언 크루가 특별 무대로 등장한다. 이들은 화사의 'Chili'를 통해 눈부신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레이크 밟는다는 것이 가속페달을 밟았다" 모란시장 트럭 돌진

 

"브레이크 밟는다는 것이 가속페달을 밟았다" 모란시장 트럭 돌진

오늘 낮 12시 15분쯤 경기 성남시 모란시장에서 충격적인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1톤 트럭이 상가로 돌진해 총 8명이 부상을 당했는데, 그중 3명은 중상을 입었습니다. 급발진 사고, 이대로 좋은가

today.skymama.co.kr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이 모든 화려한 무대를 만나보세요. 아티스트들의 열정과 노력이 담긴 무대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