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은우 효과! 바디프랜드 전신쾌감 광고, 조회수 2천만 돌파한 비결은?

편서풍이라하오오 2024. 10. 12.

 

바디프랜드 차은우 광고 효과, 한 달 만에 조회수 2천만 돌파! 😲🔥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 차은우와 함께한 '전신쾌감' 광고가 한 달 만에 무려 2천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대요! 🎉 이게 다 차은우의 인기 덕분일까요? 😎 아니면 광고가 특별해서 그런 걸까요? 바로 알아봅시다!

반응형

광고의 포인트! '전신쾌감'을 소리로 표현? 🔊

이번 광고의 핵심은 바로 '씨즐' 형식이에요. 🤔 씨즐이 뭐냐고요? 음료를 마시며 꿀꺽거리는 소리, 튀김이 지글지글하는 소리처럼, 소리로 감각을 자극하는 방식이에요. 바디프랜드는 이 소리로 마사지 쾌감을 더 리얼하게 전달하려 했죠! 차은우가 안마의자에 앉아 전신 스트레칭을 받으며 느끼는 탄성도 광고 포인트 중 하나! 🔥


등장한 제품은? '파라오네오' & '에덴' 💆‍♂️

광고 속에서 차은우는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로봇 '파라오네오''에덴'을 사용해요. 이 제품들이 전신 스트레칭을 얼마나 잘 해주는지 차은우가 몸으로 보여줬죠! 😌 실제로 차은우가 편안하게 누워있고, 탄성을 지을 만큼 전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를 느끼는 장면들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답니다.


조회수 2천만 회! 광고 성공 비결은? 👀💡

광고가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조회수 2천만 회를 돌파했는데, 이건 차은우의 브랜드 파워도 한몫했을 뿐만 아니라, 소리와 시각적 효과가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했다는 걸 보여줘요. 게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가 꾸준히 상승하면서 하루 평균 25% 증가했다고 하니, 바디프랜드의 마케팅 전략 성공이라고 할 수 있죠!


차은우와 함께한 전신쾌감, 대성공! 😍

차은우의 인기와 바디프랜드의 전신 스트레칭 광고가 만나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한 건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여러분도 이 광고 보고 전신 스트레칭의 쾌감을 느껴보고 싶지 않나요? 😄

대북전단 무인기 사건, 남북 갈등의 도화선이 될까?

 

대북전단 무인기 사건, 남북 갈등의 도화선이 될까?

2024년 평양 무인기 대북전단 살포 사건, 무엇을 의미할까?1. 사건 개요2024년 10월 3일, 9일, 10일, 북한은 대한민국에서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무인기가 평양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청사 일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