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폭싹 속았수다 8화 충격 결말! 영범 금명 결혼했나, 오제니 엄마 얄미움 폭발

편서풍이라하오오 2025. 3. 16.

 

넷플릭스 추천 폭싹 속았수다, 영범 아빠도 금명이? 8화 오제니 엄마와 오예림에 얄미움 폭발!

폭싹 속았수다 8화, 웃다가 울다가 정신없어요!

여러분, 넷플릭스에서 뭐 볼지 고민 중이세요? 저는 최근 폭싹 속았수다에 완전 푹 빠져서 8화까지 정주행했는데,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특히 8화에서 박영범과 양금명의 결혼 여부, 영범 아빠도 금명이라는 웃픈 반전, 그리고 얄미운 오제니 엄마와 오예림까지! 웃기고 감동적인 장면들이 뒤섞여서 보고 나서 한참 멍하니 있었답니다. 아이유와 박보검의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조연들까지 스토리를 꽉 채워줘서 눈물과 웃음이 동시에 터졌어요. 오늘은 8화의 재미와 감동 포인트, 제 마음을 뒤흔든 장면들 풀어볼게요. 스포일러 가득이니 각오하고 따라오세요!

8화 줄거리, 이게 바로 인생 드라마!

8화는 서울대 영문과 입학식으로 시작돼요. 문소리가 “금명아!” 하고 외치니까 다들 일제히 쳐다보는데, 알고 보니 박영범 아빠 이름도 금명이라네요! 와, 진짜 이런 우연이 있다니 웃음부터 터졌어요. 영범과 금명이 같은 동아리 안내장 들고 있는 걸 본 양관식이 칼차단 들어가는 장면은 딸 가진 아빠 마음이 그대로 느껴져서 또 빵 터졌죠. 저는 아빠랑 저 생각나서 “아빠도 저렇게 했을까?” 하며 피식했답니다.

그러다 금명이가 부모님께 보탬이 되고자 과외를 시작하는데, 상대가 부잣집 딸 오제니(김수안)이에요. 기사가 대학교까지 차로 데려다주고, 오예림과 친구들 앞에서 보란 듯이 차 타는 모습은 진짜 얄밉더라고요! 게다가 페이 주는 방식도 기괴했어요. 백자에 돈다발 넣어놓고 일한 만큼 가져가라니, 뭐 이런 집이 다 있나 싶었죠. 금명이가 ‘웬즈데이’ 스펠링도 모르는 오제니 가르치느라 고군분투하는데, 오제니 엄마 미향(김금순)이 위험한 제안을 던져요. 대리 시험을 쳐달라는 거예요! “가난한 고학생이니 부모님 생각해서 고민해보라”는 말에 저까지 화가 나더라고요.

근데 금명이가 누구예요? 똑부러지게 거절하면서 “컨닝할 거면 차라리 꼴찌하라”고 멕이더니, “꼴통에 싸가지면 따따블!” 하며 백자에서 돈 꺼내 가는 장면은 속이 시원했어요! 저는 친구랑 같이 보며 “진짜 통쾌하다!” 외쳤답니다. 하지만 오제니 엄마가 도둑으로 몰아 신고하면서 상황이 꼬였어요. 그때 부산 여관 시절 흰리본 아가씨가 지금은 가사도우미로 일하며 등장! 애순과 관식에게 진 빚 갚는다며 문제를 해결해줬는데, “엄마랑 빼박이라 못 알아볼 수가 없었다”는 대사에 울컥했어요.

영범과 금명, 결혼했을까요?

8화에서 궁금했던 건 영범과 금명의 결말이에요. 군대 가는 영범을 울며 떠나보낸 금명, 그 다음 장면이 결혼식이었어요! 확실하진 않지만 거의 맞다고 봐요. 영범 아빠 금명이 며느리 금명을 맞는 모습 상상하니 웃기면서도 따뜻하더라고요. 저는 둘이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결혼식 장면 보고 “이거 진짜 결혼 맞지?” 하며 혼자 설렜답니다.

얄미운 오제니 엄마와 오예림, 이건 좀 너무하네!

오제니 엄마 미향은 돈으로 모든 걸 해결하려는 태도가 진짜 얄밉더라고요. 대리 시험 제안하며 금명을 압박하는 모습은 “와, 저런 부모가 있나?” 싶었어요. 오예림도 품위 지키려 애쓰지만 열등감에 찌들어 금명에게 은근히 독설 날리는 게 짜증났죠. 근데 연기들이 워낙 잘해서 얄미운 감정까지 몰입하게 되더라고요. 김금순과 오예림 역 배우, 진짜 피곤하게 잘 살았어요!

감동 포인트, 이웃과 가족의 정

금명이 위기에 처했을 때 가사도우미가 나서서 해결해준 장면은 임상춘 작가의 디테일이 빛났어요. 스쳐 지나가는 인물 하나도 허투루 쓰지 않으니까요. 저는 이 장면 보고 “작가님 천재 아니야?” 하며 감탄했죠. 금명이 일본 유학을 양보했지만, 결국 부모님이 집 판 돈으로 비행기에 오르는 장면도 눈물샘이 터졌어요. 비행기 안에서 울음을 터뜨리는 금명, 그 마음이 너무 공감돼서 저도 같이 울었답니다. 부모님께 툴툴대는 모습이 꼭 저 같아서 더 뭉클했어요.

넷플릭스 추천 이유, 이건 꼭 봐야 해요!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 배경에 가족과 사랑, 성장 이야기를 담아 심금을 울려요. 8화는 웃음과 눈물이 공존해서 더 특별했죠. 아이유의 섬세한 연기, 박보검의 묵직한 감정, 조연들의 존재감까지 완벽했어요. 저는 이 드라마 보면서 “내 인생도 이렇게 따뜻했으면” 생각했답니다. 넷플릭스에서 감동 찾고 싶다면 이거 강추예요!

마무리

폭싹 속았수다 8화, 영범과 금명 결혼 여부부터 얄미운 오제니 엄마와 오예림까지, 정말 알찬 에피소드였어요! “변하느니 달이요, 마음이야 늙겠는가”라는 문구에 또 눈물 날 뻔했죠. 여러분은 8화 보고 어떤 느낌 받으셨어요? 영범 아빠 금명이 며느리 금명 맞는 장면, 진짜 웃기지 않나요? 댓글로 감상 나눠보면 재밌을 것 같아요! 넷플릭스 켜고 폭싹 속았수다 정주행, 지금 시작해보세요. 이 감동, 진짜 놓치기 아까워요!

폭싹 속았수다 5화 오늘 오후 4시 공개! 양관식 아들 은명이 탄생에 설렘 폭발

 

폭싹 속았수다 5화 오늘 오후 4시 공개! 양관식 아들 은명이 탄생에 설렘 폭발

넷플릭스 추천 폭싹 속았수다 5화 공개시간! 양관식 아들 은명이 탄생 앞둔 설렘 폭발폭싹 속았수다 2막, 드디어 오늘 공개!안녕하세요, 여러분!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팬들 모여

today.skymam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