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기만 굽던 저 남자, 정체가 뭐길래? '나솔' 27기 영수의 파란만장한 인생사!"

편서풍이라하오오 2025. 7. 3.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주 '나는 SOLO' 27기, 드디어 남자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있었죠! 특히, 훈훈한 비주얼로 첫인상 선택에서 꽤 많은 표를 받았던 27기 영수! 정숙님이 "대체 왜 나오셨어요?" 하고 물을 정도로, 멀끔한 외모와는 달리 방송 내내 진심으로 고기만 굽는 모습을 보여줘서 저 역시 너무나도 답답했었는데요! ㅋㅋㅋ

그런데... 그의 자기소개를 듣고 나니, 그럴 만한 사정이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아니, 오히려 더 이해가 안 가는 것 같기도 하고... 머릿속이 아주 복잡해졌답니다! 오늘은 그래서! 연기과 배우 출신이었다가, 빚 2억을 지고, 심지어 '톨앤리치'라는 이름의 유튜버였다는 썰까지 돌고 있는 27기 영수! 그의 파란만장한 과거와 현재 직업, 그리고 저의 '뇌피셜'까지! 싹 다 한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출신→빚 2억→유튜버?" 나는SOLO 27기 영수, 고기만 굽는 그의 정체는? (ft. 직업 뇌피셜)

자기소개 시간, 멀끔하게 정장을 차려입으니 후드 집업 입었을 때랑은 다르게 훨씬 인물이 살더라고요! 하지만 그의 입에서 나온 이야기는, 그 훈훈한 비주얼만큼 순탄하지만은 않았습니다.


✅ 27기 영수, 파란만장 이력 '팩폭' 요약!

구분 내용 '팩폭' 한마디
과거 연기과 출신 단역 배우 → 압구정에 영상 스튜디오 창업 "돈 안돼서 접고, 코로나로 망해서 빚 2억..."
현재 (직업) '자격증 시험 합격' 후 새로운 전문직 (네티즌 '공인중개사'로 강력 추정!) "영상 일 할 때보다 지금이 훨씬 많이 번다"는 자부심 뿜뿜!
과거 (부캐?) '톨앤리치'라는 이름의 유튜버로 활동했다는 썰 영상 대부분 삭제됨. 왠지 잘 어울리는데? ㅋㅋㅋ
성격/태도 잘생긴 외모가 가장 큰 무기. 하지만 말수 없고 소극적. 대화 없이 고기만 굽는다. "그 얼굴 그렇게 쓸 거면 나 줘라!"

"고기만 굽던 그 남자, '연기과 배우' 출신이었다고?"

네, 맞아요!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27기 영수님은, 대학교에서 연기과를 졸업하고 극단 생활을 거쳐, 잠깐이나마 단역 배우의 길을 걷기도 했었다고 해요! 하지만 그쪽 일이 너무나도 돈이 안 되어서, 결국 배우의 꿈을 접고 새로운 길을 모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상 스튜디오 차렸다가 '빚 2억'... (파란만장 인생사)"

배우의 길을 접은 그는, 압구정에 자신의 '영상 제작 스튜디오'를 차렸다고 해요. 하지만 하필이면... 그 시기에 코로나가 터지면서 사업이 크게 어려워졌고, 결국 전부 합쳐서 빚이 2억 원 정도 생겼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죠. 😥 "많이 탕감했냐"는 질문에는, "영상 일을 할 때보다는 지금이 훨씬 많이 번다"며 현재의 직업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직업은? (ft. 공인중개사 뇌피셜 & 유튜버 썰)"

그렇다면 과연, 그가 그 큰 빚을 갚아나가게 해준 지금의 직업은 무엇일까요?

  • '자격증 시험'의 정체는?: 영수님은 어떤 '자격증 시험'에 합격해서 지금의 직업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여자 출연자분들이 모두 놀라는 분위기였죠! 그래서 저의 '뇌피셜'을 한번 돌려보자면... 요즘 가장 핫한 전문직 자격증 중 하나인 '공인중개사'가 아닐까 하고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왠지 부동산 중개업, 잘 어울리지 않나요?
  • '톨앤리치' 유튜버 썰?: 여기에 더해,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그가 몇 년 전에 남자 두 명이 함께 나와서 진행하는 '톨앤리치(Tall & Rich)'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로 활동했었다는 썰이 돌고 있어요! 지금은 영상이 거의 다 삭제되었다고 하던데, 연기과 출신이라는 이력을 보니 왠지 유튜버도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ㅋㅋㅋ

"그런데... 왜 연애를 못해서 나왔을까요? (답답한 그의 태도)"

영수님은 현재 사무실에 직원과 단둘뿐이라, 퇴근하면 바로 집으로 가는 반복되는 루틴에 갇혀서 여자를 만날 기회가 전혀 없어서, 큰맘 먹고 '나는 SOLO'에 나오게 되었다고 했는데요.

아니, 그러면 좀 더 적극적으로 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ㅠㅠ

남규홍 PD님이 "본인 무기는 그래도 외모죠?" 하고 물으니 부정하지는 않으시던데... 솔직히 저도 27기 남자 출연진 중에서는 상철님과 영수님이 가장 눈에 띄는 비주얼이라, 아직 직업도 모르는 여자 출연자분들의 시선이 자꾸 그에게로 향하는 것은 충분히 공감이 가요.

하지만! 진짜 앉아서 대화란 것을 단 한 번도 제대로 시도하지 않고, 그저 묵묵히 고기만 굽고 있으니... 그와 대화하고 싶었던 여자 출연자들은 얼마나 답답했을까요! (그나저나 제발 남자들, 이제 눕방 좀 그만하자고요! 눕방 금지! 쫌!)

"자기소개 후, 과연 달라질까요?"

"내가 과연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어서 저렇게 소극적인 행동을 하는 걸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이제 자기소개도 끝났으니 그의 진짜 매력인 '맞춤형 대화법'을 보여줄 시간이 되지 않았을까요?

하지만... 제 느낌에는, 자기소개 이후 '피부과 의사' 광수님이 등판하면 솔로나라 27기의 판도가 또 한 번 확 달라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파란만장한 과거를 딛고 솔로나라에 입성한 27기 영수! 여러분은 그의 이야기에 매력을 느끼셨나요, 아니면 저처럼 답답함이 더 크셨나요? 과연 그는 고기만 굽다 끝날까요, 아니면 자기소개 이후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까요? 댓글로 아주 신랄한 비판과 응원, 기다리겠습니다!

다음 주에는 드디어 베일을 벗는 27기 '피부과 의사' 광수! 그의 등장으로 솔로나라에 불어닥칠 피바람(?)에 대한 분석으로 돌아올 테니, 구독 잊지 마세요! 🔥

(※ 27기 자기소개 풀 영상은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채널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27기 상철, 안보현 닮았는데 '노잼'인 이유 (ft. 직업은 한국전력?)

 

'나는솔로' 27기 상철, 안보현 닮았는데 '노잼'인 이유 (ft. 직업은 한국전력?)

여러분, 안녕하세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나는 SOLO' 26기가 드디어 막을 내리고, 우리 곁에 새로운 27기가 찾아왔다는 반가운 소식이에요! 😭🥰 "드디어 그들이 가고 또 누군가 왔다!"는 말처

today.skymam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