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슬전' 4회 엔딩 미쳤다! 고윤정, 구도원 손잡았다! (겹사돈 임박?)

편서풍이라하오오 2025. 4. 20.

'언슬전' 4회 미쳤다! 고윤정 손잡기 플러팅! 구도원과 겹사돈 가나요?! (심쿵주의!)

여러분!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슬전생') 4회 보셨어요? 와… 정말 이번 회차는 레전드라고 말해야 할 것 같아요! 특히 우리 마음속 '사돈 커플', 구도원 선생과 오이영(고윤정 분) 선생의 관계에 아주 그냥 핵폭탄급 진전이 있었잖아요! 이러다 정말 드라마 제목처럼 '슬기로운 겹사돈 생활'이 펼쳐지는 건 아닐지, 행복한 상상을 하게 만드는 4회였답니다! 어떤 장면들이 우리 심장을 마구 뛰게 했는지, 지금부터 같이 복습해 볼까요?

심쿵 엔딩! 이영(고윤정)의 용기, 드디어 터졌다!

4회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엔딩 장면이었죠! 병원 단체 사진을 찍는 그 찰나의 순간! 처음엔 구도원 선생이 없어서 우리 이영이 표정이 살짝 뚱~ 하니 시무룩했잖아요. 그런데 서정민 교수님이 찾자마자 저 멀리서 빛의 속도로 뛰어와 이영이 옆자리에 딱 서는데! 어휴, 이때부터 이미 제 심장은 나대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대망의 순간! "하나~ 둘-" 하고 사진 찍는 그 찰나! 우리 이영이가 뭘 했는지 보셨어요? 바로 옆에 있는 **구도원 선생의 손을 슬며-시 잡은 거예요!** 와!!! 진짜 용기 냈다 이영이! 화면 보면서 저도 모르게 "꺄악!" 소리 질렀잖아요! 먼저 손잡는 플러팅이라니! 이렇게 적극적인 여자였다니! 정말이지 너무 멋지고 사랑스러웠어요!

이미 예견된 일? 이영이의 '도원 앓이' 복선들!

사실 이영이의 이런 용기는 갑자기 튀어나온 게 아니었죠! 돌이켜보면 복선은 이미 깔려 있었어요! 다 같이 냉동 삼겹살 먹으러 가기로 했을 때, '사돈 총각' 구도원 선생이 못 간다고 하니까 바로 약속 취소하고 쪼르르 병원으로 그를 따라갔던 모습! 그때부터 뭔가 수상(?)하다 싶었다니까요! 좋아하는 사람 옆에 있고 싶은 그 마음, 너무 투명하게 보였잖아요!

얼음? 혹은 심쿵? 구도원의 반응과 앞으로의 전개는?

자, 그럼 이영이의 깜짝 손잡기에 우리 구도원 선생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사진 찍는 순간이라 앞을 봐야 하는데, 슬쩍 바닥을 내려다보는 그의 시선! 이거… 당황한 걸까요? 아니면 예상치 못한 설렘에 심장이 쿵 내려앉은 걸까요? 워낙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고 완벽한 루틴 속에서 사는 도원 선생이라 그의 속마음이 더 궁금해지는데요!

과연 도원 선생은 이영이의 마음을 받아줄까요? 만약 이 둘이 정말 사귀게 된다면, 칼 같은 그의 루틴에도 변화가 생길 테고, 그럼 병원 사람들도 슬슬 눈치채지 않을까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물론, 로맨스가 이렇게 쉽게만 흘러가면 재미없죠! 혹시 도원 선생이 한번 튕기거나(?) 예상치 못한 갈등이 생겼다가, 나중에 더 애틋하게 마음을 확인하는 그런 전개가 펼쳐질 수도 있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서사를 더 좋아합니다만…ㅎㅎ)

"사돈 커플 드디어!" 온라인도 들썩들썩!

방송 직후 온라인 반응도 정말 뜨거웠어요! "사돈 커플 드디어 1일 시작인가요?", "고윤정 플러팅 대박! 내가 다 설렌다!", "구도원 반응 너무 궁금해서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려!" 등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죠! 많은 분들이 저처럼 이 둘을 '사돈 총각', '사돈 처녀'라고 부르며 응원하고 있더라고요! 이 정도면 정말 '겹사돈' 엔딩, 기원해도 되는 거 맞죠? (겹사돈이 뭐 별건가요! 불법도 아닌데!)

설렘과 성장통 사이, 우리 1년차들의 이야기

물론 '슬전생'이 로맨스만 있는 건 아니에요! 병아리 1년차 레지던트들이 좌충우돌하며 성장해나가는 모습 역시 이 드라마의 큰 매력이죠. 힘든 수련 과정 속에서도 서로에게 의지하고 위로하며 한 뼘 더 성장하는 우리 전공의들! 모두 힘내길 응원하는 마음이에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느꼈던 그 따뜻한 감성이 '슬전생'에도 이어지는 것 같아 참 좋네요.

그래서, 우리 겹사돈(?) 커플의 미래는? 다음 주가 더 기다려져요!

아, 정말이지 이번 4회는 설렘 그 자체였어요! 이영이의 용기 있는 한 걸음으로 로맨스 급물살을 탈 준비를 마친 구도원-오이영 커플! 과연 다음 주에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여러분은 이영이(고윤정)의 깜짝 손잡기, 어떻게 보셨어요? 구도원 선생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이대로 쭉 로맨스 고속도로 달리는 걸까요, 아니면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 등장할까요? 댓글로 여러분의 설레는 추측과 응원의 메시지를 마구마구 남겨주세요! 다음 주, 두 사람의 관계 변화와 함께 우리 1년차 전공의들의 성장 이야기도 놓치지 마세요! 본방사수! 아시죠? 😉

'귀궁' 2회 엔딩 소름! 팔척귀 등장! 대비-풍산 정체는? (육성재 연기 미쳤다!)

 

'귀궁' 2회 엔딩 소름! 팔척귀 등장! 대비-풍산 정체는? (육성재 연기 미쳤다!)

'귀궁' 2회, 드디어 드러난 팔척귀! 대비-풍산 정체는? (육성재 1인 2역 소름!)와, 여러분! SBS 금토드라마 '귀궁' 2회 보셨어요? 정말이지 전개가 어찌나 빠른지, 한순간도 눈을 뗄 수가 없더라고요!

today.skymam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