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씨부인전 4회, 낙인 비밀 폭발?! 쌍둥이 남편설에 시청자 패닉!

편서풍이라하오오 2024. 12. 16.

 

[JTBC 드라마 추천] 옥씨부인전 4회 줄거리·5회 예고! 낙인의 비밀, 그리고 쌍둥이설?

드디어 기다렸던 ‘옥씨부인전’ 4회가 방영되네요! 어제 결방으로 애타게 기다린 분들 많으실 텐데요. 임지연(구덕이, 태영)과 성윤겸(추영우)의 혼례가 성사되는 듯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전통 혼례복을 차려입은 신부의 모습이라니, 벌써부터 두근두근!

그런데 분위기가 달콤하기만 할까요? 윤겸 어깨에 찍힌 ‘낙인’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천승휘(추영우 1인 2역?)와의 관계를 두고 쏟아지는 쌍둥이설은 무엇일지 5회 예고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1. 혼례 올리는 구덕이, 예쁨이 폭발하다

전통 혼례복을 입은 태영(구덕이), 와 정말 예쁠 것 같지 않나요? 이 드라마 덕분에 전통혼례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질 듯. 선남선녀의 조합이라 시청자들 광대 상승 주의보 발령!

하지만 혼례식의 설렘 뒤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까요? 밤만 되면 사라지는 윤겸, 그를 둘러싼 의문의 낙인은 또 무슨 의미일지 흥미진진합니다.

2. 출생의 비밀? 쌍둥이설 솔솔~

천승휘와 성윤겸이 혹시 쌍둥이란 말이 도는 이유는 뭘까요? 5회 예고를 봐야 알겠지만, 얼굴이 똑 닮은 이들이 서로 마주쳤을 때의 반응이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네요. 출생의 비밀, 낙인, 그리고 똑같이 생긴 인물이라니... 작가님, 떡밥 좀 던져주세요!

3. 낙인의 정체, 그리고 남편의 비밀

신랑이 된 윤겸, 어깨에 뭔가 새겨져 있다니? 게다가 이걸 태영이 목격한다면? 혹시 남편이 진짜 성윤겸이 아니고 다른 인물일 수도 있는 건가? 쌍둥이라면 한쪽이 다른 쪽으로 둔갑한 가능성도...? 이미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만드는 이 드라마, 시청자들 애간장 태우는 중.

4. 갈등과 긴장감 높이는 가족관계

태영은 이제 명문가 며느리가 되었지만, 시아버지와 남편 사이에 무슨 불화가 있진 않을까? 그런 상황에서 태영의 현명한 대처도 주목받을 듯. 전통 시대를 배경으로 한 여성 캐릭터가 어떻게 힘을 발휘할지 기대되지 않으세요?

5. 오늘 4회 후 바로 5회 예고 체크!

오늘 4회에서 혼례식과 낙인 떡밥을 확인하고, 바로 5회 예고를 챙겨보세요. 쌍둥이설, 정체불명의 인물, 남편의 수상한 행적... 그리고 (소곤소곤) 서방님 등근육까지, 놓칠 수 없는 포인트가 넘칩니다.

‘옥씨부인전’ 4회에서 드디어 임지연과 성윤겸 혼례식이 진행되고, 윤겸 어깨의 낙인과 쌍둥이 의혹이 부상한다. 출생의 비밀과 남편의 진짜 정체, 가족 불화 등 궁금증이 폭발하는 가운데, 5회 예고를 통해 떡밥 해소가 기대된다. 전통혼례의 아름다움 속에서 긴장감 넘치는 전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옥씨부인전 4회 긴급결방! 탄핵안 가결로 드라마 팬들 한숨… 내일 본방 꼭 보자!

 

옥씨부인전 4회 긴급결방! 탄핵안 가결로 드라마 팬들 한숨… 내일 본방 꼭 보자!

[JTBC 드라마] 옥씨부인전 4회 결방, 휴방 이유 ‘탄핵안 가결’ 뉴스특보오늘 ‘옥씨부인전’ 4회를 기다리신 분들이라면 아쉬운 소식을 접하셨을 텐데요. 원래 12월 1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