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지영 하차 '오늘 아침' 새 주인은 누구? (윤상)

편서풍이라하오오 2024. 12. 17.

정지영 아나운서의 마지막 인사, 후임은 윤상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를 들으며 출근길 힘을 얻었던 청취자들이라면, 이번 소식이 참 아쉽게 다가올 거예요. 정지영 아나운서가 약 12년 동안 함께해온 MBC FM4U의 대표 프로그램 ‘오늘 아침’을 떠난다고 밝혔어요. 그 자리를 이어받는 후임 DJ는 윤상으로 결정됐답니다.


정지영의 하차 이유는?

하차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사정이라고 짧게 언급했는데요. 그녀는 직접 방송을 통해 이 소식을 전하며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어요. 특히 그녀가 2012년부터 한결같이 클로징 멘트 “내일도 당신의 아침과 함께 할게요”를 전하던 모습이 더 이상 들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그립네요.

반응형

정지영은 그간 브론즈 마우스를 수상하며 여자 배철수를 꿈꾸기도 했고, 라디오 부분 최우수상까지 받으며 청취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어요.


후임 DJ 윤상, 기대되는 이유

정지영 아나운서의 뒤를 이을 후임 DJ는 윤상이에요. 윤상은 오는 12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하며, 프로그램 제목은 ‘오늘 아침 윤상입니다’로 변경될 예정이에요.

윤상은 과거 MBC 라디오 '음악살롱'을 진행하며 이미 DJ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어요. 2002년 이후 22년 만에 라디오 복귀라는 점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죠. 그 역시 복귀 소감을 전하며, 청취자들과 함께 따뜻한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다짐했어요.


정지영을 보내며, 박수와 응원을

그동안 정지영 아나운서는 매일 아침 9시부터 11시까지 청취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긍정의 에너지를 전했어요. 그녀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12월 22일이 될 예정인데요. 정지영의 하차 소식은 아쉽지만, 그녀의 말처럼 "우리는 또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박수로 보내주려고 해요.

후임으로 낙점된 윤상이 어떤 새로운 감성과 소통으로 '오늘 아침'을 꾸려갈지 기대되네요.

조명가게 7화!!! 설현 손의 비밀과 캐리어 정체, 결말은?

 

조명가게 7화!!! 설현 손의 비밀과 캐리어 정체, 결말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조명가게 7화!!! 설현의 손과 캐리어의 비밀드라마 조명가게는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도를 높이며, 이번 5화는 그야말로 감정 폭발의 장이었습니다. 설현의 손과 캐리어의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