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제연 커플 위기? 하트페어링 8화, 새 메기남 이상윤 정체는?"
채널A 연애 예능 '하트페어링 계약연애', 이거 정말 시청자들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네요! 😅 이제 좀 출연자들끼리 감정선이 깊어지나, 응원하는 커플들 보면서 설레나 싶었더니… 또! 또! 남자 메기(늦게 투입되는 출연자)가 투입된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시청자들의 원성이 자자합니다! 특히 오늘 밤 방영될 8화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 새로운 메기남, 스포일러에 따르면 이름은 '이상윤'에 직업은 모델 겸 인플루언서라는데… 과연 그의 등장이 '하트페어링'에 어떤 파장을 불러올까요? (솔직히 저는 기대보다는 걱정이 앞서네요 ㅠㅠ)
"또 메기라고?!" 하트페어링 8화 이상윤 투입? (인플루언서 등장에 시청자 분노 폭발!)
채널A '하트페어링 계약연애'! 3일이라는 짧은 계약 기간 동안 서로를 알아가고 선택한다는 신선한 포맷으로 시작했지만… 잦은 메기 투입으로 인해 프로그램의 정체성마저 흔들리고 있다는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어요!
3일 계약 + 잦은 메기 투입 = 시청자 몰입도 '뚝뚝!' (제작진 뭐 하세요?!)
아니, 솔직히 3일이라는 시간도 너무 짧잖아요! 출연자들이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감정을 쌓아갈 만하면 새로운 메기가 투입되어 판을 흔들어 버리니… 시청자 입장에서는 이제 막 응원하려던 커플의 감정선이 뚝 끊겨버리는 느낌을 받을 수밖에 없어요! ("맨날 중요한 순간에 감정선 툭툭 끊어버리니! 제발 저희 좀 몰입하게 해주세요!") 차라리 메기 투입할 시간에 기존 출연자들의 서사를 더 깊이 보여주는 게 낫지 않을까요?
'비주얼 탑' 메기남 이상윤? 근데 직업이 인플루언서라고요? (진정성 논란)
오늘 밤 8화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두 번째 남자 메기! 스포일러에 따르면 이름은 이상윤, 1996년생에 키 180cm의 훤칠한 모델 겸 인플루언서라고 하는데요. 물론 비주얼적으로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겠죠.
하지만! 문제는 그의 '직업'에서 비롯됩니다. 최근 연애 프로그램에 홍보 목적으로 출연하는 인플루언서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피로감이 높은 상황에서, 또다시 인플루언서 메기가 등장한다는 소식은 프로그램의 진정성에 대한 의구심을 키울 수밖에 없어요. ("아… 딱 봐도 홍보하러 나온 느낌인데…", "연애하러 나온 거 맞아요?") 초반에 느꼈던 출연자들의 순수하고 설레는 '영화 같았던 갬성'은 점점 사라지고, 자꾸만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게 되는 것 같아 아쉬워요.
"내 최애 지제연 커플 분량은?!" (불균형 & 관계 흔들기 우려!)
새로운 메기의 등장은 기존 출연자들의 팬들에게도 걱정거리예요. 특히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지제연 커플'(지민❤️제연 추정?)! 이미 두 사람의 관계가 꽤 견고해 보이는데, 과연 새로운 메기의 등장이 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설마 굳이 이 커플을 흔들려는 제작진의 의도일까요?
설령 관계에 큰 영향이 없다고 하더라도, 새로운 메기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면서 자연스럽게 기존 출연자들, 특히 '지제연 커플'이나 비중이 적었던 다른 출연자들의 분량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는 점도 큰 문제예요! ("다른 분들은 거의 통편집 수준인데… 제발 분량 좀 공평하게 나눠주세요!", "시청자들이 지제연 커플 보고 싶다고 댓글 달아도 안 보시나 봐요!")
창환이는 뭐가 되며… 첫 만남 멘트는 또 왜 그런가요?
새로운 메기 이상윤 씨가 96년생이라는 점은, 기존 남자 출연자인 창환 씨에게도 적잖은 부담감을 안겨줄 수 있어요. 이미 지원 씨와의 나이 차이 때문에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었는데, 더 어린 경쟁자의 등장이 반가울 리 없겠죠. 또한, 그가 첫 만남에서 여자 출연자들에게 "예쁘신 분들이 많으니까… 와봤다?"는 식의 멘트를 했다는 이야기도 들리는데… 이게 사실이라면 조금 경솔하게 들릴 수도 있는 발언이네요;;;
결론: 메기 투입 그만! 차라리 '계약 연장'을 원해요! (한숨 예약 8화)
솔직히 말해서, 지금 시청자들이 원하는 건 새로운 메기의 등장이 아닐 거예요! 오히려 기존 출연자들이 서로에게 더 깊이 몰입하고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 모습, 혹은 차라리 '계약 기간'을 연장해서 더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더 바라지 않을까요? 자꾸만 새로운 인물을 투입해서 인위적인 갈등과 자극을 유발하려는 제작진의 연출 방식에 이제는 좀 지쳐가네요… (아직 등장하지도 않은 '회계사 메기녀'는 또 언제 나오려는 건지…)
오늘 밤 8화, 솔직히 기대보다는 걱정과 한숨이 앞서는 게 사실입니다… 부디 제작진이 시청자들의 목소리에 조금이라도 귀 기울여 주기를 바라며…
'하트페어링'에 또다시 남자 메기 투입! 여러분도 저처럼 '이제 그만!' 을 외치고 싶으신가요? 모델/인플루언서라는 이상윤 씨의 등장, 진정성에 대한 우려에 공감하시나요? 우리 '지제연 커플' 분량 사수! 함께 외쳐요! 오늘 밤 8화, 기대 반 걱정 반인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로 답답한 마음과 함께 솔직한 의견을 나눠봐요!
"45세 최고령자?" 나는솔로 26기 영수의 고민 (ft. 부모님 반대 과거?)
"45세 최고령자?" 나는솔로 26기 영수의 고민 (ft. 부모님 반대 과거?)
SBS 플러스 & ENA '나는 SOLO'(나는솔로) 26기, 이번 '골드 특집' 정말 이름값 제대로 하는 분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죠? 그중에서도 등장부터 남다른(?) 재력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today.skymama.co.kr
'잇슈잇슈 핫잇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구보고 걔네래?" 나솔사계 22기 영숙 발언 논란! (영수 또 분통) (0) | 2025.05.06 |
---|---|
귀궁' 5화 예고, 육성재❤️김지연, 몸주신 의식으로 진짜 부부되나?! (1) | 2025.05.06 |
"이게 양호?" 나솔사계 3기 영수 발언에 시청자 경악! (장미 초콜릿 사건 뭐길래?) (0) | 2025.05.06 |
"45세 최고령자?" 나는솔로 26기 영수의 고민 (ft. 부모님 반대 과거?) (2) | 2025.05.06 |
"엄마 허락 필수!" 나는솔로 26기 영숙, 그녀의 짝 찾기는 성공할까? (2) | 2025.05.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