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넌 뭘 짰는데?!" 나는솔로 22기 영수, 드디어 영숙에게 팩폭! (지볶행 싸움 장면)

편서풍이라하오오 2025. 4. 30.

SBS 플러스 예능 '지지고 볶는 여행'(지볶행), 이거 정말 이름값 제대로 하는 프로그램 아닌가요? 특히 '나는 SOLO' 22기 돌싱 특집에서 만났던 영숙 님과 영수 님 커플! 이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는 보는 사람마저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는데요. 그런데 최근 방송에서! 그동안 묵묵히(?) 영숙 님의 페이스에 맞춰주던 영수 님이 드디어 폭발(?)하는 장면이 포착되어 시청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속이 뻥 뚫렸다는 반응부터, 보는 내가 다 민망했다는 반응까지! 과연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지볶행' 영수, 드디어 폭발! "그러는 넌 뭘 짰는데?!" (영숙 'NO' 남발 + 표독 표정 논란?)

"두 번은 안 간다!"는 말이 절로 나올지도 모르는(?) 아슬아슬 커플 여행기, '지지고 볶는 여행'! 특히 '나는 SOLO' 22기 영숙❤️영수 커플은 방송 내내 묘한 긴장감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매번 영숙 님의 의견(?)을 존중하며 순종적인 모습을 보였던 영수 님. 그런데! 최근 방송에서 그가 드디어 쌓아왔던 무언가(?)를 터뜨렸습니다!

사건의 발단: 스케줄 불만 터뜨린 영숙에게 날린 영수의 '팩폭'!

사건은 다음 날 여행 스케줄 이야기에서 시작되었어요. 영숙 님이 "(내일) 뭘 짠 게 있냐"는 식으로 묻자(혹은 불만을 표하자?), 그동안 묵묵부답 혹은 순응하는 모습을 보였던 영수 님이 작심한 듯 한마디를 던집니다!

"그러는 넌 뭘 짰는데?!"

와…! 이 한 마디! 정말이지 그동안 영숙 님의 일방적인(?) 태도에 답답함을 느꼈던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주는 듯한 사이다 같은 '팩트 폭격'이었죠! ("보는 내가 다 속 시원하다!", "영수 님, 그동안 어떻게 참으셨어요!", "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는 기분!") 많은 분들이 영수 님의 이 반격(?)에 통쾌함을 느꼈다는 반응이에요!

반응형

"NO! NO!" 싸우는 와중에도 영어? + 싸늘했던 영숙의 표정

영수 님의 예상치 못한 반격에 당황한 걸까요? 영숙 님은 격앙된 목소리로 반박하기 시작하는데요. 그런데 여기서 또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 장면이 있었으니, 바로 영숙 님이 언성을 높이며 싸우는 와중에도 자꾸 영어 단어 'NO!'를 반복해서 외치는 모습이었어요! 물론 영어를 쓰는 것이 잘못은 아니지만, 감정이 격해진 다툼 속에서 굳이 영어를, 그것도 'NO!'만 반복하는 모습은 다소 어색하고 없어 보였다는 지적이 많았답니다. ("할 줄 아는 영어가 저것뿐… 은 아니겠죠?", "상황에 너무 안 맞는 영어 남발 아니냐" 등)

여기에 더해, 당시 영숙 님의 표정이 너무 차갑고 날카로워서 '표독스럽다'는 단어가 떠오를 정도였다는 반응까지 나왔으니… 두 사람 사이의 갈등의 골이 얼마나 깊었는지 짐작하게 하는 대목이었죠.

"네가 한번 짜봐 그럼!" 영수의 한 마디면 끝났을까?

일각에서는 "영수 님이 그냥 '그래? 그럼 다음 스케줄은 네가 한번 짜봐~' 하고 넘겼으면 싸움이 커지지 않았을 텐데…" 하는 의견도 있었어요. 하지만 그동안의 상황들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영숙 님의 태도에 더 큰 문제가 있었다고 지적합니다. 마치 "자기는 손 하나 까딱 안 하면서 입으로만 지시하고, 자기 말은 다 맞고 남들은 다 틀렸다고 생각하는" 듯한 모습에 영수 님이 더 이상 참기 힘들었을 거라는 거죠. 심지어 영숙 님 본인이 가고 싶지 않다고 해서 맥주 공장 견학 스케줄을 취소했으면서, 나중에는 스케줄 없다고 불평하는 듯한 모습은 정말이지… ("내로남불 아니냐"는 댓글까지 등장!)

혹시… '결혼 2주'의 비밀이 여기에? (시청자들의 조심스러운 추측)

이런 영숙 님의 모습들을 보면서, 일부 시청자들은 '나는 SOLO' 22기 방송 당시 그녀가 언급했던 매우 짧았던 결혼 생활(약 2주)을 떠올리기도 했어요. 물론 단편적인 모습만 보고 판단할 수는 없지만, "혹시 이런 성향 때문에 관계가 오래 지속되기 어려웠던 것은 아닐까?" 하는 조심스러운 추측들이 나오기도 했답니다.

12살 어린 동생(?)에게 너무한 거 아닌가요! vs '지지고 볶는' 리얼리티!

영수 님은 영숙 님보다 무려 12살이나 연상이죠! 그런데도 불구하고 영숙 님이 때로는 너무 편하게, 혹은 무례하게 느껴질 정도로 영수 님을 대하는 모습은 보는 내내 "아무리 그래도 나이 차이가 있는데… 저건 좀 심하다" 는 불편함을 느끼게 했어요. 여행 일정을 짜는 것부터 시작해서 대부분의 것들을 영수 님이 주도하고 맞춰주는 것처럼 보였는데도, 돌아오는 것은 불평이나 지적일 때가 많았으니까요.

물론! 프로그램 제목 자체가 '지지고 볶는 여행'인 만큼, 이런 갈등과 다툼 역시 제작진이 의도한 리얼리티의 일부일 수도 있겠죠! 정말이지 두 사람은 프로그램 제목의 의미를 온몸으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

과연 이 커플, '지지고 볶는' 여행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오랫동안 쌓였던 감정이 드디어 폭발한 영수와 영숙 커플! 이번 싸움을 계기로 두 사람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까요? 아니면 이대로 파국을 향해 달려가게 될까요?

'지지고 볶는 여행'에서 터진 영수-영숙의 갈등!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영수의 "넌 뭘 짰는데?" 라는 사이다 발언, 속 시원하셨나요? 싸우면서 영어로 'NO!'를 반복하던 영숙의 모습은 또 어떻게 느끼셨는지 궁금합니다! 이 아슬아슬 위태로운 커플, 과연 남은 여행을 무사히 함께 마칠 수 있을까요? 댓글로 여러분의 솔직한 생각과 응원(혹은 따끔한 충고!)을 마구마구 남겨주세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3회, 조우진 까메오 대박! 한지민 정체는 이정은?(소름 이론)

 

'천국보다 아름다운' 3회, 조우진 까메오 대박! 한지민 정체는 이정은?(소름 이론)

'천국보다 아름다운' 3회, 명품 까메오 조우진! 한지민 정체는 이정은? (충격 이론 등장!)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3회, 다들 어떻게 보셨어요? 저는 이번 회차 보면서 정말 시간 가는

today.skymam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