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가인, 원빈-이나영 부부 스타일의 결혼식을 꿈꾼다!

편서풍이라하오오 2023. 9. 13.

사진출처 - 돌싱포맨 캡쳐

송가인, 원빈-이나영 부부 스타일의 자유로운 결혼식을 꿈꾼다

송가인이 42세 전에 원빈과 이나영 부부처럼 자유롭게 결혼을 원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SBS '돌싱포맨'에서의 송가인의 결혼에 대한 생각

최근 SBS '돌싱포맨' 방송에 출연한 트롯 가수 송가인과 홍지윤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상민은 송가인에게 42세에 결혼을 원하는지 물었고, 송가인은 "42세 전에는 결혼을 원한다"고 답했다. 그러나 그녀는 42세가 되기 전에 결혼을 원한다는 것을 명확히 했다.

돌싱에 대한 송가인의 생각

이상민이 돌싱에 대한 생각을 물었을 때, 송가인은 "돌싱도 나름의 장점이 있다"고 답했다. 이에 대해 다른 출연진들은 웃음을 보였다.

송가인의 결혼에 대한 로망

송가인은 결혼식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을 밝혔다. 그녀는 복잡한 결혼식보다는 원빈과 이나영 부부처럼 자유롭게 야외에서 하는 결혼식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반응형

송가인의 결혼 선물에 대한 생각

탁재훈이 결혼 선물에 대해 물었을 때, 송가인은 특별한 선물을 원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그녀는 반지나 비싼 선물보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시간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팬들과의 소통

송가인은 팬들과의 깊은 유대감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팬들의 의견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운다고 말했다.

마치며

송가인은 자신만의 결혼에 대한 생각과 로망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앞으로의 결혼 생활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가지고 있다.

 

 

어린이집 설치 대신 벌금 선택, 무신사의 공식 사과

무신사, 국내 유명 패션 브랜드가 어린이집 설치에 관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대한 회사의 공식 입장과 사과가 임직원들을 향해 전해졌습니다. 무신사 대표의 공식 사과 한문일 무신사 대

today.skymama.co.kr

 

728x90

댓글